그녀의 살 덩어리

그녀의 살 덩어리 를 앗아간 소름 끼치는 상어 공격에 대해 이야기하는 여성

그녀의 살 덩어리

먹튀사이트 2021년 1월 24일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태평양 무레아 석호의 수면 아래에서 진화하는 블랙팁 리프 상어(Carcharhinus melanopterus).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머틀 비치에서 휴가를 보내던 한 여성이 지난달 상어 공격을 받아 “끔찍한 상처”를 안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머틀 비치에서 휴가를 보내던 한 여성이 지난달 상어 공격을 받아 병원으로 실려갔고 어린 손자가 이를 목격했습니다.

펜실베니아 주 크래프턴에 사는 55세의 Karren Sites는 그녀의 상처가 “끔찍”했으며 상어가 팔에서 살덩이를

떼었다고 Pittsburgh Tribune-Review에 처음으로 이야기했습니다.

목요일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Sites는 공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녀의 살 덩어리

Sites는 “팔에 날카로운 통증을 느꼈고 첫 번째 생각은 이것이 해파리에 쏘인 것입니다. 아래를 보니 상어가 여전히 내 팔에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녀가 상어를 “타격”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첫 번째 응답자가 도착하기 전에 Sites는 당시 해변에 있었던 응급실의 치료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그녀에게 감사와 감사의 세계를 빚지고 있다”고 말했다.

병원으로 이송된 사이트는 팔뚝과 손에 부상을 입고 지난주 손과 팔 수술을 받았다.

그녀가 물 속에 있는 동안 Sites는 그녀의 8세 손자가 공격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그녀를 공격한 종이 블랙팁

상어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녀의 손자는 그 동물이 물에서 뛰어내렸고 검은 끝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블랙팁 상어는 더 얕은 물에서 헤엄치는 것으로 보이며 먹이를 주거나 무언가를 잡기 위해 물 밖으로

뛰어오르는 몇 안 되는 상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라고 Sites는 말했습니다.
사이트는 공격 이전에 그녀의 손자들이 상어에 대한 우려에 대해 그녀에게 말했는데 이는 “조금 아이러니한” 일이었습니다.

Sites는 “나는 그들에게 상어를 두려워하지 말라고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상어에게 물릴 가능성은 매우 희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ites가 경험한 상어 공격은 8월 15일 Myrtle Beach 근처에서 발생한 두 가지 중 하나였습니다.

경찰이 사건에 대해 언론에 말할 당시 공격을 받은 수영 선수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머틀 비치 경찰국의

상병 케빈 라크(Kevin Larke)는 당시 수영 선수 중 한 명이 사건 이후 팔뚝에 “심한 물린” 상처를 입었다고 말했다.

지난 달 호주에서 별도의 사건에서 백상아리가 낚시를 하던 십대를 공격했습니다.

루크 파스코(17)는 나인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한 바퀴 돌고 나를 쳐다보고 또 한 바퀴 돌았고 마지막 방향에서 똑바로 다가와 다리를 물어뜯었다”고 말했다.

9월 7일에는 바하마로 향하는 유람선에 타고 있던 펜실베니아에서 황소 상어가 한 여성을 죽였습니다. 현지 경찰청장에 따르면 이 여성의 가족들은 공격을 목격했으며 그녀는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상체에 부상을 입고 숨졌다. more news

모닝 어택에서 백상아리가 십대 서퍼를 때립니다.
대서양 스캐너가 감지한 무려 50피트 길이의 ‘메갈로돈’ 모양
클립은 상어가 어부와 충돌하는 보트로 뛰어드는 놀라운 순간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