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볼 수없는 것을 할 수 없습니다 :이

당신은 당신이 볼 수없는 것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새로운 상원 의원에게 대표성이 중요한 이유

당신은 당신이

밤의민족 파티마 페이먼 상원의원은 “이런 다양한 관점을 테이블에 놓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의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호주의 47번째 의회가 화요일에 처음 열릴 때 호주 역사상 가장 다양한 정부가 등장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노동당은 20명의 새로운 간부회의 구성원을 환영했으며 그 중 10명은 문화적으로나 언어적으로 다양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3명의 호주 원주민 외에도 새로운 코커스 회원은 스리랑카, 말레이시아, 중국, 인도, 모리셔스 및 아프간 유산을 가져옵니다.

신규 채용자 중 13명이 여성이며, 호주 정부에서 처음으로 코커스에서 전체 여성 대표를 50% 이상으로 끌어올렸습니다.More news

아프가니스탄에서 난민으로 호주에 온 27세 파티마 페이먼(Fatima Payman)은 호주 연방 의회에서 최초의 아프간계 호주인이자

최초의 히잡을 쓴 무슬림 여성이 되는 이 의회의 최연소 의원이 될 것입니다.

신임 의원들이 국회를 소개하는 ‘상원의원 학교’에 막 참석한 그녀는 부담감과 긴장, 설렘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일요일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런 위치에 있을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당시 [십대 시절] 당신은 이 놀라운 기관,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치는 법과 입법을 만드는 이 거대한 장소에 자신이 반영되는 것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

“그래서 당신은 알다시피 그 공간을 차지하는 사람들, 주로 백인 남성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일종의 인구 통계학적입니다.”

Payman 상원의원은 다문화주의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눈 후 그것이 정치에 반영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을 호주인이라고 부르는 것은 정말 자랑스러운 순간이고, 보이지 않는 것은 볼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테이블에서 다양한 관점을 갖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의회가 될 것입니다.”

Payman 상원의원은 자신이 지역 사회에서 다른 사람들을 대표하고 반영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놀라운 생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무슬림 또는 다문화 공동체의 목소리와 목소리가 전면에 나서서 그들이 법안과 우리가 국회에서 할 논의가 상당히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아프가니스탄인과 무슬림일 수 있지만 동시에 호주인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 전체론적 인간을 만들기 위해 모든 정체성을 하나로 합치는 것뿐입니다.”

Payman 상원의원은 상원에 자신의 존재가 무슬림이나 다문화 공동체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을 표현한 일부 사람들에게 도전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이야기가 무슬림이나 다문화 공동체에 대한 그런 종류의 감정을 가지고 있었던 것과 그들의 입장에 대한 나의

이해가 무엇인지에 대한 상호 이해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