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의 마라라고 보안 문제

도널드 트럼프의 마라라고 보안 문제 ‘가짜 상속인’, FBI 급습
우리를 당국이 마라라고에 접근하기 위해 로스차일드 상속녀로 가장한 여성을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플로리다 저택과 개인 클럽의 보안에 대한 우려가 더해지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의

Mar-a-Lago는 트럼프가 2021년 1월 퇴임할 때 문서를 불법적으로 제거하고 보관했는지 여부에 대한 조사의 중심에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의

FBI 요원들은 8월 8일 부동산을 수색한 후 수많은 기밀 문서(일부는 “일급 기밀”로 표시됨)를 회수했습니다.

금요일에 공개된 심하게 수정된 진술서는 FBI가 트럼프가 올해 1월에 반환한 자료를 검토한 후 마라라고에 더 많은 문서가 남아 있다고 믿을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Mar-a-Lago가 “기밀 정보를 저장할 안전한 장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법무부의 변호인의 편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이민자가 부유한 로스차일드 가문의 일원으로 가장해 마라라고에 잠입한 것으로 보고된 후 보안 문제가 강조되었습니다.

2022년 2월 11일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라라고 리조트 입구.

2022년 8월 10일 뉴욕시에서 민사 조사를 위해 레티시아 제임스 뉴욕 법무장관을 만나기 위해 트럼프 타워를 떠나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Mar-a-Lago 리조트의 보안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The Pittsburgh Post-Gazette와 OCCRP(Organized Crime & Corruption Reporting Project)에 따르면 Inna Yashchyshyn(33세)은 2021년 5월 Anna de Rothschild라는 가명을 사용하면서 Mar-a-Lago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트럼프와 상원의원과 함께 골프를 치는 동안 사진이 찍혔다. 린지 그레이엄.

Yashchyshyn은 맹세문에서 그녀는 다른 이름을 사용하거나 법을 위반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로스차일드 이름과 그녀의 사진이 새겨진 여권이나 운전 면허증이 그녀의 전 비즈니스 파트너에 의해 조작되었다고 Post-Gazette에 말했습니다.

“그건 모두 가짜이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일리노이주에 사는 트럭 운전사의 딸인 Yashchyshyn은 현재 FBI 조사 대상이며 캐나다 당국에서도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FBI에 접근했습니다. more news

그녀가 마라라고를 여러 번 드나들면서 “전 대통령의 거주지이자 개인 클럽으로 사용되는 시설의 취약점이 드러났습니다.”라고 Post-Gazette가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겨울 백악관’이라고 이름 붙인 거대한 부동산인 마라라고(Mar-a-Lago)는 보안이 느슨하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Politico는 Mar-a-Lago를 “스파이의 천국”이라고 불렀습니다.

2019년에는 중국인 사업가인 장위징이 마라라고에서 보안을 피하다 체포되었습니다.

그녀는 4대의 휴대폰, 컴퓨터, 악성코드가 포함된 외장 하드 드라이브와 몰래 카메라 탐지기, 수천 달러의 현금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이후 비밀경호원 요원에게 무단침입과 거짓말을 한 혐의로 8개월의 실형을 선고받고 지난해 중국으로 추방됐다.

2019년에는 또 다른 중국인도 마라라고에 들어가려다 체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