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 분노 사건으로 사망한 5명의 캘거리 어머니

카지노사이트 분양 40세 여성이 화요일 캘거리 남동부에서 경찰이 뻔뻔하고 무모한 심야 도로 분노 사건이라고 부르는 이 사건으로 사망했습니다.

친구와 가족은 경찰이 무죄라고 밝힌 이 여성을 다섯 자녀의 어머니인 안젤라 맥켄지(Angela McKenzie)로 확인했습니다.

한 가족은 CBC 뉴스에 아이들의 아버지가 몇 달 전에 돌아가셨다고 말했습니다. 

도로

“Angela는 이 놀라운 성격이었습니다. 그녀는 활력이 넘치고 긍정적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지적이고 베푸는 사람이었습니다.”라고 절친한 친구 Sven Stuwe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놀라운 사람이며 그녀의 친구인 우리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와 그녀가 영향을 미친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손실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화요일 경찰은 오후 11시 10분경 36번가 SE에서 두 대의 차량이 불규칙하게 운전한다는 여러 보고를 받았습니다. 

목격자들은 회색 폭스바겐 제타를 추격하는 빨간색 쉐보레 실버라도와 차량 간에 총성이 교환되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Silverado와 Jetta는 추격에 연루되지 않은 다른 두 대의 차량과 함께 36번가와 17번가 SE의 교차로에서 충돌했습니다. 캘거리 경찰에 따르면 Silverado와 Jetta의 거주자는 도보로 현장을 탈출하기 전에 총격을 계속 교환했습니다.

총격에 가담하지 않은 은색 밴을 몰고 있던 맥켄지는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경찰이 밝혔다.

쉬다 Scott Boyd는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그녀의 정확한 사망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부검이 수일 내에 실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oyd는 “생각하면 마음이 아프고 캘거리 경찰서에서 이 정보를 비극적으로 처리해야 하는 이 가족에게 애도와 애도를 표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도로 분노 사건에 연루되지 않은 다른 차량의 운전자는 다치지 않았다.

제타에서 도망친 남자는 근처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총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고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빨간색 Silverado에 탑승한 남성과 여성 2명의 신원을 아직 찾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제타호에 탑승했지만 아직 사건과 관련해 누구를 기소하지 않은 남성과 이야기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36번가 SE의 인근 주택 2채 이상에 총알이 박혀 다친 사람은 없었다.

McKenzie의 죽음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큰 충격이라고 Stuwe는 말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되었기 때문에 너무 압도적입니다. 이것은 결과의 비극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믿을 수 없다. 나는 아직도 그것에 대해 내 머리를 감쌀 수 없다.”

Stuwe와 Mckenzie의 아이들은 함께 학교에 다녔고 두 사람은 봉사 활동을 통해 지난 9년 동안 가까운 친구가 되었습니다.

McKenzie는 그녀의 자녀 학교 중 한 곳에서 급식실 보조로 몇 년 동안 일했지만 가장 최근에는 제설과 정원 일에서 일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Stuwe는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큰 마음을 가지고 있었고, 필요할 때마다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기꺼이 희생하거나

자신을 두 번째로 두는 사람들 중 한 명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녀가 없는 경우에도 아이들을 돌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이들의 아버지는 2월에 세상을 떠났고 지금은 McKenzie의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녀의 아이들은 그녀를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정말로 그 가족의 기둥이었습니다.”

친구와 가족은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GoFundMe에 기금 마련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