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극초음속 킨잘 미사일 첫 사용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미사일을 사용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군이 극초음속 탄도 미사일을 발사하고 우크라이나 서부의 대규모 지하 무기고를 파괴했다고 모스크바 국방부가 밝혔습니다.

확인된다면 이것은 러시아가 공중에서 발사한 탄도 미사일인 킨잘(Kinzhal) 또는 단검(Dagger) 전쟁에서 처음 사용되는
것으로 MiG-31 전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극초음속 미사일이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음속의 5배(마하 5)로 이동할 수 있는 극초음속 미사일에 대한 러시아의 투자를 거듭 강조했다.

통계는 인상적입니다. 러시아 관리에 따르면 Kinzhal은 최대 2,000km(1,240마일) 떨어진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으며
6,000km/h보다 빠르게 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죽음과 파괴를 초래할 수 있는 다른 미사일이나 포병보다 더 위험합니까?

카네기 국제 평화 기금(Carnegie Endowment for International Peace)의 핵 정책 전문가인 제임스 액튼(James Acton)은 “나는 그것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러시아가 극초음속 미사일을 사용해 얼마나 이득을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극초음속 미사일 분야에서 러시아가 세계 1위라고 자랑했다. 극초음속 미사일은 비행 중 방향을 바꿀 수 있어 추적이 어려운 극초음속 미사일이다.

러시아는 루마니아 국경에서 불과 100km 떨어진 우크라이나 남서부 마을 델리아틴(Deliatyn)의 무기고에 대한 미사일 공격이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러시아에는 이러한 미사일이 많지 않기 때문에 고립된 순간입니다.

러시아는

‘게임 체인저가 아니다’
러시아 지도자는 4년 전 Kinzhal을 일련의 “무적” 무기 중 하나로 공개했으며, 그는 적의 방어를 회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극초음속 미사일은 지르콘(Zirkon)과 아방가르드(Avangard)로 더 빠르고 사거리가 훨씬 넓습니다.

미사일을 사용하다

Kinzhal은 핵탄두와 재래식 탄두를 모두 탑재할 수 있으며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MiG-31 전투기가 칼리닌그라드로 파견되어 수많은 유럽 수도를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무기고에 대한 공격이 어디에서 시작되었는지 표시되지 않습니다.

쿠네르토바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서방에 대한 신호”라며 “서방이 감히 이 모든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옮기는 데 푸틴이
짜증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James Acton은 Kinzhal이 전투기용으로 개조된 Iskander 미사일로 생각되고 있으며 Iskander-M
미사일은 그 이후 이미 러시아 지상 발사기에 의해 발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전쟁의 시작.

Iskander-M은 공중 발사 미사일보다 사거리가 훨씬 짧지만 우크라이나 국방부는 이번 주 러시아가 전쟁 초기 20일 동안 거의 모든 Iskander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 국방부 관리는 금요일 러시아군이 2월 24일 이후 1,080발 이상의 미사일을 발사했다고 말했다고 인용했다.

액튼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러시아의 공중 공격에서 무유도 폭탄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그것은]
놀라운 숫자이자 전쟁 전 러시아 인벤토리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정확한 탄약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