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동원은 전쟁에서 패한 ‘절망적인’

러시아의 동원은 전쟁에서 패한 ‘절망적인’ 크렘린의 행위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9월 21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내전을 위해 추가 인력을 동원하라는 명령이 이미 집행되고 있다.

새로운 부대가 얼마나 빨리 훈련되고 배치될 수 있는지, 어떤 양으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시간만이 답할 수 있는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러시아의 동원은

그러나 현재 러시아, 우크라이나, 서방의 관찰자들 사이에서 가장 명확한 합의는 이것이다. 이것이 전쟁에서 지는 국가의 단계이다.

러시아의 동원은

불과 2주 전, 전 유럽 미 육군 사령관이었던 벤 호지스(Ben Hodges) 장군은 우크라이나군이 “1년 이내에”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를 탈환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어제 크렘린궁의 발표는 그러한 기대를 강화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호지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일부 동원 발표는 일관된 설명이 부족하고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의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크렘린궁은 절망적입니다. 이 발표로 인해 저는 우크라이나의 성공을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강남 오피 러시아의 군사 전문가인 블라디슬라프 슈리긴(Vladislav Shurygin)은 러시아의 현재 형태로는 전쟁에서 승리할 수 없다는 데에 은퇴한 미군 장군과 동의했습니다.

그는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현재 수준의 병력으로 인내하려고 했다면 전쟁이 끝없이 계속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군대는 러시아가 현재 배치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수를 필요로 할 정도로 향상되었습니다.”

Shurygin은 푸틴의 명령이 즉시 세력 균형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없다는 점에 주의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최소 4개월 동안 현장 상황은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새로운 소집은 전면에 보내지기 전에 무장하고, 옷을 입고, 훈련을 받고, 부대에 통합되어야 합니다.”

동원에 반대하는 모스크바 시위
2022년 9월 21일 모스크바에서 열린 시위에서 러시아 경찰이 여성 시위자를 구금하고 있다.

수요일 푸틴 대통령이 발표한 군대 동원에 반대하는 시위가 진행되는 동안 전국에서 1,300명 이상의 도시가 구금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경우 러시아에 즉시 배치할 추가 병력이 없다는 현실이 기회의 창을 제공합니다.

“지금이 겨울 전에 전쟁을 끝내기 위해 필요한 모든 무기를 우크라이나에 제공할 때입니다.
우크라이나의 Verkhovna Rada 회원인 Oleksiy Honcharenko는 뉴스위크에 “러시아의 새로 동원된 군대가 전선에 도착하기 시작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동원은 푸틴의 절박한 제스처”라고 덧붙였다. “전쟁을 연장할 수는 있지만 최종 결과를 바꿀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우크라이나에 즉시 적절한 지원이 제공된다면 전쟁이 연장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크렘린은 “부분적” 동원을 선언하는 정치적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오랫동안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