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교통 시스템 “연료” 불평등

미국 교통 시스템 “연료” 불평등
연방 정부는 수십 년 동안 미국에서 가장 가난한 사람들의 기본적인 이동성을 박탈해 온 오랜 우선 순위인 대중 교통에 비해 도로에 4배 많은 자금을 계속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국 교통

도시 도로 시스템이 거의 70% 성장한 것과 동시에 대중 교통 시스템은 유지 관리 및 수리 잔고에서 약 1,760억 달러를 축적했습니다.

미국 교통

Basav Sen이 Institute for Policy Studies의 간행물인 Inequality에 대해 보고한 바와 같이, 이러한 자금 지원 격차는 개인 차량 소유율이 백인보다 훨씬 낮은 흑인과 라틴계 커뮤니티에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Sen은 “개인 차량 사용을 우선시하는 교통 정책은 가난한 사람들과 유색 인종을 뒤에 남겨둡니다.

이러한 우선 순위의 불균형은 운송 정책에 대한 기업의 로비 영향력의 결과입니다.

Sen은 “특히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있어 고속도로 중심의 운송은 계속 주는 선물입니다.”라고 보고했습니다.

석유 및 가스 산업의 정치 기부금은 지난 선거 기간에만 총 1억 4천만 달러였으며 2012년 이후 수억 달러가 추가되었습니다.

Vox의 2021년 8월 기사에서 Gabby Birenbaum은 최근 초당적 기반 시설 법안이 대중 교통을

위한 상당한 자금을 제공했지만 더 지속 가능한 대중 후방주의 교통 시스템을 방해하는 문제의 순환을 다루지 않았다고 보고했습니다.

Birenbaum은 연방 자금의 증가 가능성이 거의 50년 동안 지연된 유지 관리 문제를 되돌릴 수 없다고 보고했습니다.

Birenbaum은 대중 교통 서비스 증가, 새로운 지역으로의 확장 및 청정 에너지 함대를 포함하여 전체 투자가

“교통의 새로운 시대를 열 수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투자는 할당된 것의 몇 배는 되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Lawrence Carter가 2021년 6월 Unearthed에서 보고한 바와 같이 미국 정치에 대한 석유 및

가스 산업의 엄청난 영향력은 부정적인 사회 경제적 영향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환경에 추가적인 피해를 줍니다.

Exxon의 수석 로비스트는 Unearthed의 잠복 기자 중 한 사람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more news

Unearthed가 보도한 바와 같이, ExxonMobil은 다수의 온건한 상원의원을 표적으로 삼아 그들이

“비용을 지불할 세금 인상을 철회함으로써 계획의 야망을 축소”하도록 영향을 주려고 했습니다.

블룸버그(Bloomberg)와 폴리티코(Politico)와 같은 일부 상업 뉴스 매체는 대중 교통에 대한

자금 부족이 경제에 어떻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다루었지만 문제의 정도는 기성 언론에 의해 상당히 과소보고되었습니다.

독립 뉴스 매체인 Common Dreams는 Sen의 불평등 보고서를 다루었지만 ProQuest의 U.S.

메이저 데일리즈(Major Dailies) 뉴스 데이터베이스인 미국의 가장 저명한 신문 중 어느 곳도 그 결과를 보도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