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 오파렐 비난하는 인도

배리 오파렐

배리 오파렐 러시아를 비난하는 인도의 거부는 호주의 문제가 아닙니다

배리 오파렐(Barry O’Farrell) 인도 주재 호주 고등판무관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비난하는 모디 정부의 거부가 호주의 문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전 NSW 수상인 O’Farrell은 리사 싱 전 노동당 상원의원이 이끄는 호주 인도 연구소(Australian India Institute)를 위해 뉴델리에서 열린 한 행사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호주는 인도가 SWIFT 사용에 부과된 규제를 피하기 위해 맞춤형 은행 시스템을 통해 러시아에 부과된 서방 제재를 우회할 수 있다는
제안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으며 인도는 값싼 러시아 석유를 구매하기로 한 결정을 방어해야 했습니다.

러시아에 대한 인도의 “인식된 중립성”이 호주, 미국, 인도, 일본으로 구성된 새로 부활한 쿼드 동맹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O’Farrell은 호주가 푸틴의 전쟁에 반대하지만 인도의 다른 입장을 존중한다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과 관련하여 호주는 우리의 입장을 매우 분명하게 밝혔습니다.
호주는 인도의 입장을 이해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친한 친구 사이의 관계는 입장의 차이를 견딜 수 있다고 말했다.

“내 가장 친한 친구 중 일부는 서로 의견이 다르지만 다른 축구 팀을 지원할 권리나 자녀를 이 학교에 보낼 권리를 존중합니다.
그래서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배리 오파렐 1956년 소련의 헝가리 침공을 비난하는 것을 거부한 인도 초대 총리인 Jawaharlal Nehru의 말을 인용하면서 인도의 오랜 양면적 역사를 지적했습니다.

당시 Nehru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작은 세력이든 큰 세력이든 정죄하는 이 일을 피하는 것은 스스로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 아니라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때 이름을 부르거나 책망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Nehru는 “아시아에서든 유럽에서든 우리의 노력은 해결책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라고 Nehru는 말했습니다.

배리 오파렐 건설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하는 인도를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인도에 대한 동맹국의 비판은 공개적으로 침묵하고 있지만, 호주, 영국, 미국은 비공개로 인도에 보다 직접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리즈 트러스 영국 외무장관은 지난주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과 같은 날 뉴델리를 방문했다.

Truss는 S Jaishankar 박사를 만났고 Lavrov는 인도 총리 Narendra Modi를 만났습니다.

뉴스 더보기

러시아는 인도 최대의 방위 무기 공급국이다.

O’Farrell은 호주 인도 연구소(Australian India Institute)에서 준비한 연설에서 “방 안의 자이언트 팬더”(중국의 증가하는 침략에 대한 언급)가 쿼드와 무역 협정의 부활로 입증된 호주-인도 관계를 심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두 국가는 주말에 서명하여 10년 이상의 교착 상태를 끝냈습니다.

인도와의 126억 달러 자유 무역 협정으로 호주에 대한 인도 수입의 96%와 호주 수출의 85%에 대한 관세가 철폐되어 향후 10년 동안 91%까지 증가합니다. 양국은 미래에 포괄적 경제 동반자 협정에 서명하기로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