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이 부모가

백악관이 부모가 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COVID 백신 일정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한 시점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백악관은 당국이 이달 말에 예방접종을 승인할 경우, 이번 여름에 전국 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COVID-19 백신을 출시하기

위한 새로운 노력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바이든 행정부는 백신 접종 캠페인의 시작 시점이 6월 1일 연방 공휴일과 겹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가장 빠른 접종은 빠르면 6월 21일에 이루어질 수 있지만 일부 부모들은 막내 아이의 첫 접종 일정을 잡기 위해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당국자들은 말합니다.

백악관이

“그 긴 주말 동안 백신이 현장에 배달되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소아과 의사들이 그 월요일에 Juneteenth를 지키기 위해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따라서 현실적으로 가장 어린 아이들을 위한 백신은 빠르면 빠르면 시작될 수 있습니다. 6월 21일 화요일”이라고 행정부 관계자가 수요일 기자들에게 말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가 마련한 계획에 따라 바이든 행정부는 예방 접종자들이 주문할 수

있도록 모더나(Moderna)와 화이자(Pfizer) 및 파트너 바이오엔텍(BioNTech)의 백신 1천만 도즈를 만들었습니다.

백악관이

이러한 주사의 첫 번째 물결의 배달은 FDA가 복용량을 승인하는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6월 14일과 15일에 규제 기관의 외부 백신 고문 회의 이후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방 접종자는 CDC 국장이 자신의 고문 패널로부터 업데이트된 권장 사항을 승인하면 예방 접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위원회는 6월 18일 토요일 저녁에 마무리될 회의에서 투표할 예정입니다.

“중요하게, 우리는 더 많은 복용량이 전달되고 더 많은 예약이 가능해짐에 따라 증가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 주 안에 예약을 원하는 부모가 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관계자가 덧붙였습니다.

200만 도즈의 모더나 백신과 200만 도즈의 화이자 200만 도즈의 1차 예방 주사를 사전 주문할 수 있는 관할 구역이 수요일에 마감됐다.

전체적으로 약국은 각 브랜드에 최대 500,000회 분량의 용량을 요청할 수 있었습니다.

예방 접종의 첫 번째 물결은 동일한 양으로 예방 접종을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화이자의 총 임계값의 58%가 사전 주문된 반면 Moderna의 34%만 요청되었습니다.

관리들은 일부 주와 관할 구역은 모더나만 주문했고 일부 주와 관할 구역은 화이자만 주문했다고 말했다.

한 관계자는 “이를 맡을 수 있는 모든 의료 제공자가 가입할 것을 권장한다.

그리고 부모가 소아과 의사나 가정의에게 직접 연락하여 진료 예약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불균형이 올 여름 화이자보다 부모가 자녀에게 모더나 백신을 접종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더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는지 묻는 질문에 관리들은 미래의 선적 물결을 통해 관할 구역이 “돌아와 공급 균형을 유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CDC는 지역 관리들에게 공급업체들이 Juneteenth 휴일에 도착하는 선적물을 받아 저장할 수 없는 한 첫 번째 물결에 주문을 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습니다.more news

행정부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우리에게 어떤 식으로든 말할 수 있는 숫자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우리의 임무는 이 두 가지를 동일한 숫자로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