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Liz Cheney는 1월 6일 청문회를 ‘사람들이 봐야 한다’고 말하지만, 우익 언론은 그 반대

분석: Liz Cheney는 1월 6일 청문회를 ‘사람들이 봐야 한다’고 말하지만, 우익 언론은 그 반대

New York (CNN Business) 이 기사의 버전은 “Reliable Sources” 뉴스레터에 처음 실렸습니다. 여기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Tucker Carlson은 1월 6일 쿠데타 음모를 조사하는 하원 선정 위원회가 “완전히 불법적인 위원회”라고 말했습니다. Laura Ingraham은 이번 주 “큰 황금 시간대의 화려함”을 조롱하는 것을 즐깁니다. Maria Bartiromo는 여전히 감옥에 갇힌 폭동 용의자를 걱정합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이 모든 것을 “많은 쓰레기”라고 불렀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것이 목요일 황금시간대 청문회를 앞두고 있는 정보 환경의 현실입니다.

양당 의원 위원회가 1/6의 전체 이야기를 대중에게 알리려고 하는 동안 트럼프 동맹으로 가득 찬 미디어 세계는 그 반대를 하려고 합니다.

파워볼 추천 공화당에 동조하는 언론 매체가 1/6 위원회의 작업을 얕잡아 보거나 그 과정에 대해 회의론을 쌓고 있는 것은 이 두 가지가 모두 사실이 아닙니다.

GOP의 최고 스타들은 조사를 “불법”이라고 부르며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을 조롱하고 폭동에 대한 음모론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청문회가 시작되기 전에 청문회를 거부했습니다.

분석: Liz Cheney는


이것은 뉴스 보도에 고려되어야 합니다. Tucker “Patriot Purge” Carlson이 그러하듯이 GOP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청문회가 부적절하다고 주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청문회가 중요하고 중요하기 때문에 친트럼프 언론인들이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것이 이야기의 큰 부분입니다.

예를 들면: Fox News는 목요일의 황금 시간대 청문회 전체를 보여줄 것입니까? Fox는 논평을 계속 거부했지만 Carlson이 “불법”이라고 부르는 청문회를 위해 방송 시간을 포기하는 것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케이블 뉴스에서 “1월 6일”에 대한 언급을 검색한 결과 올해 지금까지 MSNBC에서 800개 이상의 언급을 찾았지만 Newsmax에서는 약 144개에 불과했습니다. 그리고 Newsmax에 대한 많은 논평은 폭동을 묵살하거나 고발된 폭도들에게 동정적이었습니다.more news

그래서 그 결과는 또 다른 미국 정보 분할입니다. 또는 양쪽에 정치적으로 참여하는 시청자와 그 사이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 있는 또 다른 3자 분할입니다.
그날 끌려가 구타를 당한 전직 DC 경찰 마이클 패논은 일요일 짐 아코스타에 “불행히도 바늘이 움직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나라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1월 6일에 일어난 일에 대해 무관심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은 정치적 통로에서 꽤 잘 진영을 이루고 있습니다.”

예, 정치 과학자인 Brendan Nyhan은 일요일에 1/6 위원회의 결과가 대중에게 공개되는 방식이

“아무리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지금 무대 제작에 많은 비현실적인 희망이 놓여 있습니다.”

그는 위원회가 “공화당을 유리하게 하는 구조적 요인에 맞서 힘들게 싸우고 있다”며 “새로운 폭로와 나오지 않을 것 같은 드라마에 대한 언론의 열망”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과제: 짧은 주의 지속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