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다양성: ‘멸종되지 않은’ 물고기

생물다양성: ‘멸종되지 않은’ 물고기 이야기

Gerardo Garcia는 “매우 다채롭지 않은 작은 물고기일 뿐입니다. 지구 보전 측면에서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체스터 동물원의 환경 보호론자가 이야기하는 종인 데킬라 피쉬는 이제 멸종된 것으로 선언된 후 야생으로 돌아갔습니다.

2003년부터 “실종”되어 멕시코 남서부의 강으로 돌아왔습니다.

생물다양성

토토사이트 담수 생태계와 종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의 예로 재도입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담수 서식지는 담수에 의존하는 종과 함께 국제

자연 보전 연맹(IUCN)에 따르면 지구상에서 가장 위협받는 지역 중 일부입니다. ” 육지 또는 해양 야생 동물보다 더 빠르게 멸종됩니다.

” 오염을 포함한 위협은 야생 동물뿐만 아니라 강과 호수에 의존하는 깨끗한 물과 식량 공급에 계속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결정적으로, 멕시코 할리스코(Jalisco)의 데킬라 어류 방출 장소 근처에 사는 지역 사회가 강과 호수의 수질을 모니터링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재도입에 주도적인 역할을 한 멕시코 미초아카나 대학의 오마르 도밍게즈 교수는 “지역 주민들이 없었다면 이 일을 할 수 없었을 것이다.

생물다양성

“그리고 이것은 멸종된 어류가 멕시코에서 성공적으로 재도입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므로 보전을 위한 진정한 랜드마크입니다.

” 그것은 이제 멕시코의 많은 어종의 미래 보전을 위한 중요한 선례를 세웠던 프로젝트입니다. 야생에서 위협을 받거나 멸종

위기에 처했지만 우리의 관심을 거의 끌지 못하는 나라입니다.”

환경 보호론자들은 처음에 1,500마리의 물고기를 방류했지만 이제 인구가 강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수십 년 전 멕시코와 영국의 환경 보호론자들 간의 프로젝트이자 파트너십입니다.More News

1998년 프로젝트가 시작될 때 멕시코 미초아카나 대학의 수생 생물학 부서의 과학자들은 체스터 동물원에서 영국의 수생

동물학자 Ivan Dibble이 배달한 다섯 쌍의 물고기를 받았습니다. 이 10마리의 물고기는 대학 연구실에 새로운 식민지를

세웠고 그곳의 전문가들은 향후 15년 동안 이를 유지하고 확장했습니다.

재도입을 준비하기 위해 식민지의 수컷 40마리와 암컷 40마리를 대학의 대형 인공 연못에 풀어 놓았습니다.

본질적으로 사육된 물고기를 식량 자원, 잠재적 경쟁자, 기생충 및 포식자가 있는 야생 환경으로 훈련시켰습니다.

4년 후, 이 개체군은 10,000 개체로 증가한 것으로 추산되어 야생으로의 재도입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이 개체가 살아있는 axolotl의 가까운 친척인 achoque를 비롯한 다른 담수종의 모델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멕시코 북부의 한 호수에서 매우 유사한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지역 문화에서 치유력이 있다고 믿어지는 이 독특한 양서류는 동물 사육 시설을 운영하는 지역 수녀 그룹에

의해 부분적으로 멸종 위기에서 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