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미 다니엘스 마이클 아베나티 사기 재판 그녀에게 직접 질문

스토미 다니엘스 Daniels는 Avenatti가 Donald Trump에 대한 소송에서 그녀를 대리하는 동안 그녀에게서 훔쳤다고 증언했습니다.

스토미 대니얼스(Stormy Daniels)는 목요일 마이클 아베나티(Michael Avenatti)의 재판에서 증인석에 서서 배심원단에게 배심원단에게 그녀가
전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에 대해 팀을 구성한 캘리포니아 변호사가 자신이 “매우 매우 화가 났고” “배신당하고 바보 같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녀에게서 훔쳤다.

그녀의 증언은 3시간 넘게 지속되어 금요일에 계속될 예정이며, 2018년 대니얼스가 대통령을 상대로 한 소송에서 자신의 대리인을
트럼프의 적으로 삼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재판에서 매우 기대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검찰은 그가 그녀의 2018년 자서전 전체 공개(Full Disclosure)에서 그녀의 800,000달러 출판사 선급금 중 거의 300,000달러의 연예인이자 성인 영화 배우를 속였다고 말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Daniels는 Avenatti가 재판 둘째 날 자신을 변호하기 시작한 후 Avenatti와의 대결이 직접적인 대결이 된 하루의 마지막 몇 분까지 검사의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Avenatti가 그녀에게 “Ms. Daniels, 좋은 오후”라고 인사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니엘이 대답했습니다.

스토미 다니엘스 질문

Avenatti는 계약서에 미화 100달러만 지불하면 되므로 그녀를 위해 한 모든 일에 대해 어떻게 지불해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그녀는 그가 트럼프에 대한 소송에서 얻은 수익금의 일부와 함께 그녀의 법률 비용으로 65만 달러를 모금한 크라우드 펀딩 웹사이트에서 돈을 인출할 예정이라고 응답했습니다.

“다른 방법은?” 아베나티가 물었다.

“우리가 합의한 것이 아닙니다.” 다니엘이 대답했습니다.

사기 재판 질문 스토미 다니엘스

오래지 않아 Avenatti는 그녀에게 죽은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한 것을 포함하여 보다 개인적인 질문을 하고 있었습니다.

“네, 그렇게 말했어요.” 그녀가 말했다.

로버트 소벨만(Robert Sobelman) 미 법무보좌관은 앞서 2019년 여름과 다음해 2월 사이 아베나티-다니엘 관계에서 발생한 붕괴에 대한 질문에 대부분의 질문을 던졌다.

Daniels는 2019년 2월에 발행인으로부터 몇 달 전에 지불한 금액이 그녀에게 전달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그녀의 반응을
물었을 때 그녀는 “매우 화가 났어요. 충격을 받았습니다. 믿을 수 없었습니다. 상처를 받았고 저는 매우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바보.”

다른 기사 보기

Avenatti는 자신이 결백하다고 주장했습니다. Avenatti의 변호사는 월요일 재판이 시작될 때 Daniels가 변호사 비용으로 100달러만 청구한 후 자신을 위해 일한 대가로 장부 수입의 일부를 빚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니엘은 그녀가 마스크를 벗을 수 있도록 특수 공기 필터가 달린 투명 플라스틱 상자에 넣어진 증인석에 소환된 후 늦은 아침에 증언을 시작했습니다.

소벨만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특별히 구성된 법정에 입장하기 전에 “정부는 스토미 다니엘로도 알려진 스테파니 클리포드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다.

검사는 Daniels에게 법정에서 Avenatti의 신원을 확인하도록 요청했고 Avenatti는 일어서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는 파란색 셔츠를 입고 서 있는 신사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