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인종 태양을 피해 가고 있지만 당황하지 마세요

식인종 여러 태양 플레어와 코로나 질량 방출이 태양에서 분출되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태양은 흑점에서 자기 에너지를 내뿜고 코로나 질량 방출(CME)이라고 불리는 빠르게 움직이는 입자를 방출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살아났습니다.

좋은 소식은 여기 지구에 있는 우리, 특히 캐나다에서 지자기 폭풍과 북극광을 잡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태양은 항상 활동적이지만 최소 활동과 최대 활동이 있는 11년 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막 시작한 태양 극대기 동안 태양 표면을 가로질러 더 많은 흑점을 볼 수 있습니다.

먹튀

이 흑점은 태양 망원경으로 볼 때 검게 보이는 더 시원한 지역입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태양의 작은 검은 점 그 이상입니다. 이 영역은 때때로 태양 플레어와 함께 분출할 수 있는 자기장의 얽힘입니다.

그리고 매우 자주 태양풍을 따라 운반되는 하전 입자의 거대한 폭발인 코로나 질량 방출이 뒤따릅니다.

지구가 이러한 하전 입자의 경로에 있다면, 그들은 우리 자신의 자기장과 상호 작용한 다음 상층 대기의 분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이는 우리에게 북극광 또는 북극광을 제공합니다.

현재 태양면 전체에 7개의 흑점군이 있습니다. NASA는 화요일에 그룹 중 하나가 약한 이벤트에서 중간 이벤트까지 다양한 17개 이상의 플레어를 방출했다고 기록했습니다.

식인종 태양

그리고 그 결과 두 개의 대형 CME가 태양으로부터 떨어져 나와 약 1,500km/초로 이동했습니다.

NOAA(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는 두 번째 CME가 첫 번째 CME를 추월하여 하나의 단일 “식인종 CME”가 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밤 11시쯤 지구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목요일에 동부 표준시.

그러나 며칠 동안 활동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보는 방법 식인종

오후 2시쯤 동부 표준시 수요일, 태양은 X급 플레어를 방출했습니다. X 플레어는 가장 강력한 유형이며 일반적으로 1에서 9 사이의 범위에서 측정되지만 역사상 더 강력한 플레어가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나 태양이 항상 예측과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ME는 더 일찍 또는 늦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예측하는 것만큼 우리 자기장과 강하게 상호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며칠 동안 북극광을 확실히 주시해야 합니다.

과학 기사 보기

옐로나이프(Yellowknife), 화이트호스(Whitehorse) 또는 N.W.T.의 포트 스미스(Fort Smith)와 같은 캐나다 북부 지역에서는 북극광을
자주 볼 수 있지만, 이와 같은 강력한 폭풍은 훨씬 남쪽에 있는 지역에서도 북극광을 볼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밴쿠버, 토론토 또는 몬트리올과 같은 장소에 있는 사람들의 경우 오로라는 지평선에 더 가깝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북쪽 지평선을 잘 볼 수 있는 도시의 불빛에서 떨어진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북쪽으로 더 가면 확률이 높아집니다.

북극광을 잡을 확률이 얼마나 높은지 알아보려면 NASA의 우주 기상 예측 센터 사이트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