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라 밀러(Ezra Miller)는 워너 브라더스

에즈라 밀러(Ezra Miller)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 CEO 자슬라브(Zaslav)가 ‘플래시’ 영화를 칭찬한 지 며칠 만에 중범죄로 기소됐다.

에즈라

먹튀검증커뮤니티 David Zaslav가 Warner Bros. Discovery의 DC 시네마틱 세계를 개편하려고 하는 동안, 스튜디오의 가장 큰

스타 중 한 명이 범죄 행위 혐의로 계속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버몬트 주 경찰의 보고서에 따르면 DC 확장 유니버스의 일부로 플래시로 알려진 배리 앨런을 연기한 에즈라 밀러가 버몬트주

스탬포드에서 중범죄로 기소되었다고 합니다.

주장된 사건은 5월 1일에 발생했으며 지역 거주지에서 알코올 병을 잃어버린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감시

비디오는 Miller의 개입을 나타내었고 그들은 일요일에 9월 26일 기소를 위해 버몬트 고등 법원에 출두하라는 소환장을 받았습니다.

이 최신 사건은 적어도 202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불안한 행동과 비행 혐의의 패턴을 따릅니다. Miller는 2022년 초에 체포되어

무질서한 행위와 괴롭힘으로 기소되었으며 이러한 혐의로 4월에 법원에 출두하기 몇 시간 전에 다시 체포되었습니다.

그들이 의자를 던지고 여성을 다치게 한 혐의로 말다툼을 한 후.

에즈라

또한 부모에 따르면 최근 몇 달 동안 매사추세츠의 12세 아동에 대한 보호 명령과 Miller가 그루밍한 것으로 의심되는

스탠딩 록 활동가인 18세 Gibson Iron Eyes에 대한 보호 명령이 두 건 내려졌습니다. 체이스 아이언 아이즈와 사라 점핑 이글.

다른 주장에 따르면 Miller는 Stamford에 있는 그의 목장에서 25세의 어머니와 5세 미만의 세 자녀를 키우고 있습니다.

롤링 스톤(Rolling Stone)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건물은 무허가 대마초 농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구내에 여러 대의 총기가 있습니다.

29세의 Miller에 대한 중범죄 절도 혐의는 Warner Bros.가 스튜디오의 DC 프랜차이즈의 일부인 1억 달러짜리 영화인

“The Flash”를 개봉하기 거의 1년 전에 나온 것입니다.

이 소식은 Warner Bros. Discovery의 CEO가 어닝 콜에서 영화를 칭찬한 지 며칠 만에 나온 것이기도 합니다.

Zaslav는 통화 중에 “‘Black Adam’, ‘Shazam!’ 및 ‘Flash’와 같은 훌륭한 DC 영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매우 흥분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Warner Bros. Discovery는 올해 초 Miller의 이전 폭행 체포 기간 동안 침묵을 지켰지만 회사 내부 소식통은 최근 논란과 스튜디오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4월에 비상 회의를 개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 이 영화가 계속 상영될 것이라고 결정되었지만 Warner Bros.는 배우와 관련된 향후 프로젝트를 중단할 것입니다.

스튜디오는 4월 말 시네마콘에서 열린 프레젠테이션에서 “플래시”를 예고하기도 했으며 여전히 내년 개봉을 계속할 계획임을 시사했습니다.

회사 대표는 CNBC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more news

Miller의 최근 법 위반은 스튜디오에 대한 팬들의 분노를 촉발시켰습니다. 이 스튜디오는 지난주 스트리밍 DC 영화 “배트걸”을 논란으로 보류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Leslie Grace에 아프리카계 라틴계 스타가 나오는 영화를 폐기하기로 한 결정이 나쁜 광학이라고 느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