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 사망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사망

영국의 최장수 군주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70년 동안 집권하다 발모랄에서 96세를 일기로 타계했다.

그녀는 목요일 오후에 그녀가 여름의 대부분을 보냈던 스코틀랜드의 사유지에서 평화롭게 사망했습니다.

여왕은 1952년에 왕위에 올랐고 엄청난 사회적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메이저사이트 추천 그녀의 아들인 찰스 3세는 사랑하는 어머니의 죽음이 그와 그의 가족에게 “큰 슬픔의 순간”이며 그녀의 상실을 전 세계적으로 “깊이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랑하는 군주이자 많은 사랑을 받는 어머니의 죽음을 애도한다.

“나는 그녀의 상실감이 전국, 왕국, 영연방 전역에서, 그리고 전 세계의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 깊이 느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애도 기간 동안 그는 자신과 그의 가족이 “여왕이 그토록 널리 품은 존경과 깊은 애정에 대한 우리의 지식으로 위로와 지지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킹엄 궁전은 왕과 그의 아내 카밀라(현 왕비)가 금요일 런던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금요일에 대국민 연설을 할 예정이다.

여왕의 의사들이 일찍부터 그녀의 건강을 우려한 이후, 고위 왕족들은 발모랄에 모였습니다.More News

엘리자베스 2세

의사가 여왕을 의료 감독하에 둔 후 여왕의 모든 아이들은 애버딘 근처의 발모럴로 여행했습니다.

그녀의 손자이자 현재 왕위 계승자인 윌리엄 왕자와 그의 형제 해리 왕자도 그곳에 모였습니다. 화요일에 여왕에 의해 임명된 리즈 트러스 총리는 군주가 현대 영국을 건설한 반석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필요로 하는 안정성과 힘을 우리에게 제공한” 사람입니다.

새 왕에 대해 말하면서 그녀는 “그의 어머니가 그토록 오랫동안 많은 이들에게 헌신한 것처럼 우리는 그에게 충성과 헌신을 바칩니다.

“그리고 엘리자베스 2세 시대가 지나면서 우리는 ‘신이시여, 왕을 구하소서’라는 말을 함으로써 폐하가 바라던 대로 위대한 조국의 장엄한 역사에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되었습니다.”

영국 국교회의 영적 지도자인 캔터베리 대주교 저스틴 웰비(Justin Welby)는 “깊은 슬픔”을 표했다.

그는 “기도는 왕과 왕실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국가 원수 임기는 전후 긴축, 제국에서 영연방으로의 전환, 냉전 종식, 영국의 진입 및 철수에 걸쳐 있었습니다. 에서 – 유럽 연합.

그녀의 통치는 1874년에 태어난 윈스턴 처칠을 시작으로 101년 후인 1975년에 태어난 트러스를 포함하여 15명의 총리에 걸쳐 있었습니다.

그녀는 재위 기간 동안 총리와 매주 청중을 가졌습니다.

런던 버킹엄 궁전에서 여왕의 상태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는 군중들은 그녀의 사망 소식을 듣고 울기 시작했습니다.

18시 30분(BST)에 궁전 꼭대기에 있던 노동조합 깃발이 반 돛대까지 내려갔고 사망을 알리는 공식 공지가 외부에 게시되었다.

여왕이 죽자 윌리엄 왕자와 그의 아내 캐서린은 케임브리지와 콘월의 공작과 공작 부인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