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물가가 오르고 미국의 인플레이션율은 얼마입니까

왜 물가가 오르고 미국의 인플레이션율은 얼마입니까

경제 전반에 걸쳐 물가가 40년 동안 상승한 것보다 더 빠르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생활비의 증가는 소득이 따라가지 못하면서 사람들의 재정에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인플레이션이 선진국에서 6.6%, 신흥시장 및 개발도상국에서 9.5%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이 높은 인플레이션율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왜 물가가 오르고

먹튀검증커뮤니티 석유 생산이 수요를 지연시키고 우크라이나 전쟁이 압박을 가중시키면서 가스 가격이 상승합니다.
악천후가 수확을 해치고 우크라이나 전쟁이 곡물 생산과 비용에 타격을 가한 후 식품 가격 상승
부분적으로 팬데믹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마이크로칩의 공급 부족으로 인한 자동차 가격의 급등
팬데믹 기간 동안 저금리와 원격 근무가 부동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후 임대료와 주택 가격 상승
그리고 원자재와 가구를 포함한 수십 가지 다른 품목의 비용 증가는 대부분 코로나19와 관련된 제조 및 물류 문제로 인한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팬데믹 기간 동안 가족 수표를 포함한 정부 지출이 수요를 비정상적으로 높게 유지하면서 인플레이션 상승이 시작되었습니다. 유럽과 같은 세계의 다른 많은 지역에서 문제는 우크라이나 전쟁과 같은 보다 최근의 문제에서 비롯됩니다.

인플레이션 수치를 계산하기 위해 정부 통계학자들은 수천 개의 일상용품 가격을 추적합니다. 이것은 “상품 바구니”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 물가가 오르고

바구니는 사람들이 구매하는 품목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의료비가 의료비가 청구되는 경향이 있는 영국보다 전체 계산에서 훨씬 더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사람들의

비용의 작은 부분. 대조적으로, 알코올 가격은 영국에서 더 무겁습니다.

월별 인플레이션 수치는 이러한 가격이 전년도 이후 얼마나 올랐는지 보여줍니다. 이를 소비자 물가 지수(CPI)라고 합니다.

생활비 상승은 에너지 비용 증가, 상품 및 재료 부족,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가 전 세계 국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전 세계적인 현상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에스토니아와 리투아니아와 같이 러시아와 관계가 있는 국가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의 결과로 특히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에너지 가격 상한의 변경은 또한 4월 인플레이션 상승의 거의 3/4을 상한 인상이 차지한 영국에서와 같이 요금에 영향을 미칩니다.

임금 인상은 다음과 같은 국가에서도 가격을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뜨거운 노동 시장이 기업들에게 임금 인상을 강요한 미국.

인플레이션을 고려할 때 미국의 평균 시간당 임금은 실제로 6월에 12개월 전보다 3.6% 낮았습니다. 영국에서는 급여가 2001년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하락하여 생활비 위기가 발생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언가의 가격이 상승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피자 한 조각의 가격이 1달러이고 가격이 1년 전에 비해 25센트 오르면 피자 인플레이션은 25%입니다.

미국과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는 매달 정부가 전반적인 물가 상승률을 추정하는 새로운 수치를 발표합니다.

6월 인플레이션이 1981년 이후 가장 빠른 9.1%를 기록한 미국을 포함하여 많은 국가에서 수십 년 최고치를 보고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