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우크라이나의 시에비에로도네츠크를 위한 ‘잔인한’ 전투가 돈바스 대통령의 운명을 결정할 것입니다

키예프/슬로비아스크, 우크라이나 (로이터) – 러시아군이 동부 우크라이나를 통제하기 위한 공격으로 도시를 황폐화함에 따라 우크라이나 시에비에도네츠크 시의 전투는 잔인하고 돈바스 지역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라고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

수도 키예프를 장악하지 못한 크렘린궁은 2014년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우크라이나 정부의 통제에서

이탈한 우크라이나의 분리된 파워볼사이트 돈바스를 완전히 “해방”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Donbas의 약 3분의 1은 2월 24일 침공 이전에 분리주의자들이 차지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수요일 영상 성명에서 “이것은 매우 잔인하고 매우 힘든 전투이며 아마도

이번 전쟁에서 가장 어려운 전투 중 하나일 것”이라고 말했다.

“Sievierodonetsk는 Donbas에서의 만남의 진원지로 남아 있습니다 … 크게는 우리 Donbas의 운명이 지금 결정되는 곳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시에비에로도네츠크의 우크라이나 전사들은 수요일에 도시 외곽으로 철수했지만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곳에서 싸우겠다고 맹세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포격으로 인해 우크라이나 루한스크 지방의 도시가 폭격을 받은 황무지로 변했습니다.

루한스크의 지역 주지사인 세르히 가이다이(Serhiy Gaidai)는 도시 중심부가 파괴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이다이는 수요일 늦게 우크라이나 텔레비전에 “우리 전사들은 시에비에로도네츠크 산업 지대에 매달려 있다.

그러나 전투는 산업 지대뿐만 아니라 시에비에로도네츠크 시에서도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

가이다이는 우크라이나군이 시베르스키 도네츠 강 서쪽 제방에 있는 시에비에로도네츠크의 작은 쌍둥이

도시 리시찬스크를 모두 통제하고 있지만 러시아군이 그곳의 주거용 건물을 파괴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의

로이터는 두 도시의 지상 상황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키예프 주미 대사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군대가 루한스크와 도네츠크에서 압도적으로 수적으로 우세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키예프 전투에서 이미 보았듯이 우리는 일시적으로 무언가를 잃을 수 있습니다.

물론 러시아가 영토를 통제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기 때문에 이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되찾을 것입니다. “라고 Oksana Markarova는 말했습니다.

가이다이는 러시아가 현재 루한스크의 98% 이상을 장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셨다’

우크라이나 돈바스의 주요 도시 중 하나인 슬로비안스크의 시에비에로도네츠크 서쪽에는 어린 자녀를 둔

여성들이 수요일 구호품을 모으기 위해 줄을 섰고 다른 주민들은 물이 든 양동이를 도시 전역으로 나르고 있었다.

대부분의 주민들은 대피했지만 당국은 약 24,000명이 도시에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85세의 알비나 페트로브나(Albina Petrovna)는 건물이 공격을 받아 창문이 부서지고 발코니가 파괴된 순간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깨진 유리가 나에게 떨어졌지만 신이 나를 구해 주었다. 나는 여기저기 긁힌 자국이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군은 지난 24시간 동안 돈바스의 약 20개 마을에 대한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4명이 사망했으며 31명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로이터는 수치를 즉시 확인할 수 없었다.

도네츠크 솔레다르에서는 수요일 포탄이 마을을 강타하자 주민들이 지하실에 대피했습니다.

“우리는 밤낮으로 포격을 받고 있습니다. 포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의 항상 지하실에 있습니다.

아파트가 가깝고 낮에는 그곳에서 뛰고 밤에는 여기에 머뭅니다.”라고 한 주민은 말했습니다. 그녀의 이름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