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항공 구조: 작은 비행기

우크라이나 항공 구조: 작은 비행기, 큰 임무
폴란드-우크라이나 국경으로 가는 길에 의료용품을 싣고 돌아오는 길에 난민을 싣고.
전 세계에서 300명 이상의 조종사가 민간 인도주의적 임무인 “우크라이나 항공 구조”에 합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항공

John Bone은 Apalachicola의 해변 마을에 있는 그의 오두막집에서 계속 쉬고 있을 수 있었고 아무도 그를 비난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태양과 멕시코 만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를 즐기고, 때때로 비행 강습을 제공하고, 그렇지 않으면 그의 정당한 은퇴를 즐기십시오.

그러나 존 본은 평범한 71세의 노인이 아닙니다.

미국인은 사랑하는 Cirrus SR22를 타고 이미 두 번 세계 일주를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머나먼 독일에서 우크라이나 항공 구조 계획에 대해 들었을 때 그는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알고 있었습니다.

결국,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약 60km(37마일) 떨어진 폴란드 Mielec에 구호품을 날리는 것이 그보다 더 나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나는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처음에는 캐나다로, 그 다음에는 그린란드로, 그곳에서 아이슬란드와 스코틀랜드로 갔습니다.

우크라이나 항공

5일 후 나는 독일에 있었고 7월과 8월 두 달 동안 자원 봉사를 했습니다.”

긴 수염을 기른 ​​늠름한 남자 Bone은 독일로의 여행을 마치 어린아이의 장난처럼 묘사합니다. 아마도 그가 인생의 대부분을 공중에서 보냈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는 10대 때부터 비행을 했으며 Delta Air Lines에서 36년 동안 조종사로 일했습니다. 그는 잠자는 동안 애틀랜타에서 프랑크푸르트까지 평소의 경로를 거의 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항공기 꼬리에는 지금까지 지구로터가 방문한 35개국의 국기가 있습니다.

Bone은 “우크라이나를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사용하여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경우에는 비행기이기 때문에 가져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난민이 친구가 된다

먹튀검증커뮤니티 Bone은 이미 응급 처치 용품이 든 수백 개의 배낭을 폴란드로 싣고 돌아오는 길에 독일로 난민을 실어 날랐습니다.

그는 그 이후로 페이스북에서 그들 중 일부와 친구가 되었고 어떻게 그가 이제 고향에서 온 친구만큼 많은 우크라이나 친구를 갖게 되었는지에 대해 미소를 지으며 설명합니다.

“당신이 독일로 데려온 모든 사람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감사합니다.

오늘은 병원에 가야 하는 우크라이나 전쟁 영웅과 함께 비행기를 타고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변화를 만들고 있다고 느낄 때 그것은 멋진 경험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확실히 차이를 만들고 있습니다.”

Bone이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Kay Wolf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52세와 그의 친구 Stefan Sahling이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직후에 대담한 생각을 하지 않았다면 미국 조종사는 여전히 Apalachicola에서 항공 애호가에게 비행 방법을 가르쳤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장 잘하는 것에 대해 철학했습니다.”라고 Wolf가 말했습니다.more news

“프로세스는 제조 분야에서 30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조직화를 위한 IT입니다.

그리고 세 번째, 비행.
Stefan은 조종사이고 저는 15년 동안 그와 함께 비행해 왔습니다.

친구들 중에 5~10명이 합류하면 정말 달라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전 세계의 조종사

그 소수의 사람들은 이제 313명의 등록된 조종사로 증가했으며 일부는 자비로 임무를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