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우크라이나와 몰도바에 EU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우크라이나와 몰도바에 EU ‘후보 상태’ 권고

우크라이나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후보 지위 부여를 지지한 후 유럽연합(EU) 가입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금요일 우크라이나에 유럽연합(EU) 후보 지위를 부여해야 한다고 권고했습니다.

EU 집행부 대표인 Ursula von der Leyen은 “예, 우크라이나는 후보 국가로 환영받아야 합니다. 이는 좋은 일을 해냈지만 중요한

일 또한 해야 한다는 이해에 기초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럽연합

파워볼사이트 von der Leyen은 우크라이나인들이 유럽연합과의 유대를 심화하기 위해 죽을 각오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유럽의 관점을 위해 죽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의 꿈을 위해

우리와 함께 살기를 바랍니다”라고 폰 데어 라이엔은 위원회의 권고를 발표하면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또한 몰도바의 후보 지위를 추천했습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은 이제 다음 주 브뤼셀에서 열리는

정상 회담에서 27개국의 지도자들에 의해 논의될 것입니다. 가입 협상을 시작하려면 모든 회원국의 만장일치 승인이 필요합니다.

유럽연합

마이아 산두 몰도바 대통령은 이번 결정을 “중요한 순간”이라고 환영했다. “이것은 몰도바 공화국의 미래를 위한 중요한 순간이며 이것이 우리 시민들에게 필요한 희망입니다”라고 Sandu는 Telegram에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그 과정이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유럽 가치의 공간에서 우리나라를 발전과 번영의 길로 공고히 하는 것이 목적인 이 길을 따르기로 결심했다”고 덧붙였다.More news

러시아 외무부는 브뤼셀이 우크라이나를 “조작”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마리아 자카로바 외교부 대변인은 러시아 통신사가 인용한 바와 같이 “서방 사회가 우크라이나의 통합 구조에 일종의 개입이라는 아이디어를 수년 동안 조작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침몰한 배
금요일에도 우크라이나 해군은 방공 시스템을 실은 러시아 선박을 흑해의 전략적 섬으로 공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해군은 소셜 미디어에 대한 성명에서 Vasily Bekh가 탄약, 무기 및 인력을 Odesa의 주요 항구에서 해상로를

보호하는 데 필수적인 Snake Island로 운송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공습으로 얼마나 큰 피해를 입었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해안에서 약 3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뱀 섬은 전쟁 초기에 그곳에 주둔한 우크라이나 국경 경비대가 러시아의 항복 명령을 무시하고

나중에 집결하는 외침이 된 다채로운 언어를 사용하여 기억에 남을 만한 모습이었습니다.

스네이크 섬(Snake Island) 점령에 사용된 러시아 흑해 함대의 기함은 4월에 우크라이나에 의해 격침되었습니다. .

우크라이나 해군은 금요일 기함 모스크바가 침몰한 후 러시아가 함정 갑판에 TOR라는 대공 미사일 시스템을 설치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우크라이나 해군이 “러시아 점령군을 비무장화”하는 것을 막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주장에 대해 러시아 당국은 즉각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