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팩 디자인이 하늘을

제트팩 디자인이 하늘을 나는 오토바이를 만드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나요?

제트팩 디자인이 하늘을

12세 무렵 David Mayman은 울타리 기둥과 오래된 잔디 깎는 기계로 헬리콥터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말할 필요도 없이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장치는 날지 않았고 그는 울타리를 수리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저는 과학적으로 도전을 받은 것 같은 방식으로 자랐습니다… 저는 항상 불가능한 것은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아마도 그는 시드니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을 때 자신보다 조금 앞서갔을지 모르지만,

어른이 되어서 Mayman 씨는 정말로 날 수 있는 혁신적인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Mayman은 온라인 목록 비즈니스를 매각한 후 제트팩을 개발하여 2015년에 자유의 여신상 주위를 날아다녔습니다.

그러나 2018년부터 그는 더 많은 상업적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다른 종류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peeder라고 불리는 그의 새 기계는 하늘을 나는 오토바이와 같을 것입니다.

수직으로 이륙하고 고속으로 비행하지만 픽업 트럭 뒤에 실릴 만큼 충분히 작습니다.

Speeder는 현재 진행 중인 많은 비행 기계 프로젝트 중 하나일 뿐입니다.

제트팩 디자인이 하늘을

현재 수백 대의 EVTOL(전기 수직 이착륙) 항공기가 개발 중이며 엔지니어들은 저렴하고 조용한 항공 운송의 새로운 시대를 만들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Mayman 씨의 기계는 그 항공기와 매우 다릅니다. 그의 스피더는 배터리와 전기

엔진으로 구동되는 대신 항공 연료로 작동하는 4개의 소형 제트 엔진을 사용합니다.

이는 기술의 한 단계 퇴보처럼 보일 수 있지만 Mayman이 염두에 두고 있는 고객에게는 액체 연료만이 가능합니다.

그는 군대, 응급 서비스 및 해양 에너지 산업이 상당한 무게를 실을 수 있는 빠르고 컴팩트한 항공기를 원한다고 말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주어진 무게에 대해 배터리 에너지의 20배를 저장하는 제트 연료가 필요합니다. 즉, 필요한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배터리가 너무 무거울 것입니다.

“특정 페이로드를 운반하고 해당 항공기가 특정 범위와 특정 속도를 갖기를 원한다면 현재 기술로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터빈 엔진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Mayman 씨는 설명합니다.

Speeder 아이디어는 해군의 특수부대인 Seals에서 사용할 제트팩에 관심이 있던 미해군과의 협력에서 나왔습니다.

“항공 분야에서 흔히 그렇듯이 하나의 사양 세트로 시작하여 상당히 빨리 완전히 다른 사양 세트로 끝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처음에는 거의 300파운드(135kg)로 변형된 프로젝트에서 멀지 않은 210파운드(95kg)의 페이로드를 운반할 수 있는 것을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10분 안에 문자 그대로 누군가를 훈련하는 것이 가능하기를 원했습니다.”라고 Mayman이 말했습니다. 말한다.

그의 기존 제트팩 제품으로는 그 어느 것도 불가능했습니다. 더 크고 더 쉽게 날 수 있는 것이 필요했기 때문에 Speeder 프로젝트가 탄생했습니다.

제트팩 기술 중 일부는 새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었지만 대부분은 처음부터 개발해야 했습니다.More News

단순화하기 위해 제트팩에서는 추력의 방향이 스피더의 조종사에 의해 기계적으로 제어되는 반면 4개의 제트 터빈의 각도는 전자 비행 제어 시스템에 의해 제어됩니다.

이 시스템의 핵심 부분은 4개의 매우 강력한 제트기의 물리학을 이해하는 맞춤형 소프트웨어입니다. 이것은 조종사가 이륙하거나 회전할 때 스피더가 제트기의 각도를 조정하여 그렇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