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십 형식: 커뮤니티, 교육에 전념하는

챔피언십 형식: 커뮤니티, 교육에 전념하는 Edmondson 축구 동문
Dionta Cox는 “흑인으로서 우리가 단지 시민으로 보기 위해 극복해야 할 장애물과 장벽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단테 존스(Dante Jones) 코치는 스포츠가 자신이 생명을 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챔피언십 형식

1994년 볼티모어의 던바 고등학교에서 6피트 2인치 및 215파운드의 시니어 라인배커로서 존스는 Poets(12승 0패)가 볼티모어의 첫 번째 주 챔피언이 되도록 도왔습니다. 그는 Cumberland의 Fort Hill High에서 15점을 얻은 Class 2A 패배에서 실수를 회복했습니다.

챔피언십 형식

그의 업적은 기억에 남습니다. 그러나 Jones의 추진력도 개인적이었습니다. 6피트, 185파운드의 유망한 쿼터백인 Darry Smith는 19세의 나이에 총에 맞아 2005년 3월에 사망했습니다.

존스는 “대릴을 잃은 사실이 나를 깨닫게 해줬다”고 말했다. “나는 도심 아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것에 더 많이 이해하고 집중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내 코칭 철학에 스며들었습니다.”

오피 추천 Zenger는 감독 Jones와 전 선수 Dionta Cox, Kyle Jackson, Sterling Jones, Tariq Toure(이전 Jones) 및 Terrence Wilson을 인터뷰했습니다. 모두가 지역 사회에서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존스의 여정

2013년 Dante Jones는 Dover High에서 감독직을 수락한 후 아내 Tyra와 두 아들과 다섯 딸과 함께 Delaware의 Dover로 이사했습니다.

그러나 스미스의 No. 7 축구 유니폼은 2006년 12월 볼티모어 시티의 축구 팀을 37-9의 메릴랜드 클래스 2A 주 챔피언십으로 코치했을 때 Edmondson 고등학교의 책상 위에 그랬던 것처럼 여전히 도버에 있는 그의 집 차고에 걸려 있습니다.

Jones는 1999년에 Red Storm이 2A 주에서 준우승한 Pete Pompey를 도우며 전년도 이후 Edmondson의 축구 코치가 되었습니다.

레드 스톰이 맥도너를 이기면서 존스는 볼티모어 주에서 우승한 미식축구 팀에서 코치와 선수 생활을 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스포츠의 더 큰 목적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more news

현재, 그의 대학 모교인 델라웨어 주립 대학 캠퍼스에 있는 Early College High School의 운동 감독이자 축구 코치인 Jones는 고양된 지역 사회를 위한 지역 사회 운동인 Turn Around Dover를 설립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범죄율이 높은 도시에서 최근 두 명의 유망한 청년이 살해된 이후 나온 것입니다.

선불로 지불

Dionta Cox는 메릴랜드 주 컬럼비아에 살았는데, 그의 가족은 그렇지 않은 반면 부유하고 백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원래 도시 출신인 Cox는 그의 어머니에게 그가 서부 볼티모어에 있는 그의 아버지 Dione Jones와 함께 이사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간청했습니다. 그래야 그가 더 많은 흑인 아이들과 함께 있고 Dante 삼촌의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Edmondson 선수들은 Cox가 그의 가장 큰 자산으로 족벌주의를 인용하며 5피트 7인치, 160파운드로 너무 작다고 놀렸습니다.

그러나 Cox는 역기를 들고 바람의 질주를 달리면서 누구보다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의 결심은 결실을 맺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