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출된 파키스탄 총리의 당, 주요

축출된

축출된 파키스탄 총리의 당, 주요 보궐선거에서 승리

임란 칸(Imran Khan) 총리를 축출한 파키스탄의 야당은 일요일 파키스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펀자브주(Punjab Province)의 보궐선거를 휩쓸어 중앙 연정 정부에 심각한 타격을 가했고 아마도 전국적인 여론조사를 위한 길을 닦을 수 있었습니다.

국영 라디오 파키스탄과 독립 텔레비전 방송국이 보고한 비공식 결과에 따르면 칸의 파키스탄 테흐릭-에-인사프(PTI)가 20석 중 15석을 차지했다.

셰바즈 샤리프 총리의 라이벌 파키스탄 무슬림 동맹-나와즈(PML-N) 정당은 4석을 확보하고 1석은 무소속 후보에게 갔다고 그의 정당 지도자들이 심야 기자회견에서 확인했다.

그 결과 PTI는 주 의회에서 필요한 과반수를 차지하여 불과 8주 전에 취임 선서를 한 Sharif의 아들인 Hamza Shehbaz 현 총리의 PML-N 정부로부터 권력을 되찾았습니다.

축출된

Khawaja Asif 국방부 장관과 다른 PML-N 최고 지도자들은 별도의 성명에서 PTI의 “역사적” 승리를 축하했습니다.

“우리는 대중의 의견을 받아들입니다. 그들은 헌법상 진정한 의사결정자이며 이것이 민주주의입니다.”라고 연방 정보부 장관인 Marriyum Aurangzeb가 말했습니다.

Khan은 PTI가 일요일 선거에서 승리하도록 도와준 그의 당원, 유권자 및 동맹국에 감사를 표하고 파키스탄에서의 임시 선거에 대한 그의 요구를 재확인했습니다.

총선 촉구

먹튀검증 “여기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신뢰할 수 있는 ECP(파키스탄 선거관리위원회) 하에서 공정하고 자유로운 선거를 치르는 것입니다.

다른 길은 더 큰 정치적 불확실성과 더 큰 경제적 혼란으로 이어질 것입니다.”라고 Khan은 트윗했습니다.

펀자브는 4월 중순까지 PTI가 이끄는 연립정부가 통치했으며, 당시 4세의 Khan 중앙정부가 의회에서 불신임 투표로 무너진 직후 사르다르 우스만 부즈다르 당시 총리가 사임했습니다.

이는 샤리프가 그를 새 총리로 교체하고 다당 연합을 구성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칸이 차기 수상 후보로 지명했지만, 그의 당 지방 의원들 중 한 분파가 함자 셰바즈 대신 투표를 한 후 패배했습니다.

PTI는 파키스탄 선거관리위원회에 탈북방지법을 위반한 정당에 반대표를 던진 문제의 의원을 해임하도록 성공적으로 청원했으며,

20개의 펀자브 의석을 공석으로 남겨두고 투표는 결국 일요일에 열렸습니다.

거의 70세의 전 크리켓 전설인 Khan은 집권 연합의 Sharif와 그의 다른 파트너들이 강력한 군대 및 미국과 공모하여 그의 정부를 무너뜨리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혐의를 부인했다.

퇴임된 총리는 이후 TV 연설과 언론 인터뷰에서 샤리프 행정부를 워싱턴 주도의 음모가 파키스탄에 부과한

“수입 정부”라고 비난하면서 전국의 집회에 수만 명을 끌어들였습니다.

칸은 샤리프에게 조기 총선을 실시하라고 압박해 왔다. 그는 보궐 선거 운동과 언론 인터뷰에서 more news

지지자들에게 왕조 가족 통치와 미국 혐의를 종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자신의 당에 투표할 것을 촉구해 왔습니다.

파키스탄의 외교정책에 영향을 미쳤다.

현직자의 과제

지방 선거는 Sharif의 행정부가 13년 만에 국가가 직면한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을 처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