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집회

트럼프 집회 참가자들은 다시 ‘1776년’이라고 선언하고 ‘계속 파이팅’할 것을 맹세하다

트럼프 집회

토토 홍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펜실베니아에서 토요일 집회를 갖기 전에 생중계에 출연한 지지자들은 그의 고충 속에서도 그를 계속 지지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 생중계는 보수적인 우익방송네트워크(RSBN)의 유튜브 페이지에서 진행됐으며, 펜실베니아주 윌크스배어에서 열린 트럼프 유세 밖에서 지지자들을 인터뷰했다. 또한 트럼프의 확고한 동맹인 조지아 공화당의 논쟁의 여지가 있는 하원의원 마조리 테일러 그린(Marjorie Taylor Greene)이 두드러지게 등장했습니다.

트럼프 집회

RSBN의 진행자들은 트럼프를 “우리 나라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이라고 부르는 커다란 성조기를 들고 있던 “트럼프를 위한 자전거 타는 사람들” 그룹의 일원을 인터뷰했습니다. 그룹의 수많은 회원들이 오토바이와 함께 참석했습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 있고 당신을 잊지 않았습니다.”라고 그 남자는 전 대통령에게 보내는 메시지에 대해 묻자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싸울 것이며 그가 다시 출마하여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을 재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발언 직후, 그 남자는 독립 전쟁 시대 옷을 입은 다른 남자와 함께 카메라에 포착되었습니다. 그의 의상에 충실하게, 그 남자는

트럼프 지지자들 사이에서 공통된 후렴을 되풀이하면서 다시 “1776년이다”라고 주장했다.

대통령 선거의 주요 스윙 스테이트인 펜실베니아는 올해 중간선거를 앞두고 있는 트럼프와 공화당의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다.

전 대통령은 주지사에 Doug Mastriano를, 미국 상원에 Dr. Mehmet Oz를 지지했습니다. 두 후보는 각각 민주당의 조시 샤피로(Josh Shapiro)와 존 페터먼(John Fetterman)과의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more news

저명한 좌파 성향의 전문가이자 전직 연방 검사인 Ron Filipskowski는 토요일에 트위터에 생중계의 다른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Greene은 Joe Biden 대통령의 최근 반 MAGA 연설을 “나에 대한 폭력에 대한 개 휘파람”이라고 불렀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목요일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연설에서 “국가의 영혼을 위한 전투”에 대해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을 겨냥했다.

열렬한 연설에서 그는 공화당의 반민주적 자세라고 생각하는 것을 규탄했습니다. 그는 2020년 대통령 선거의 청렴성을 공격하고

낙태 권리에 반대하며 “이 나라를 후퇴시키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바이든이 당파적이고 분열적이라는 비난에 직면함에 따라 공화당의 많은 사람들이 연설을 비난했습니다.

한편 인터뷰에 응한 여성은 집회에서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5일 동안 행사장에 야영을 했다고 말했다.

보수 네트워크인 리얼 아메리카스 보이스(Real America’s Voice)에서 집회 외부의 진행자들은 전 트럼프 고문인 스티브

배넌(Steve Bannon)이 “진정한 저널리즘”을 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한 지지자와 이야기를 나눴다. 네트워크는 특히 Bannon이 YouTube 및 Twitter와 같은 주류 매체에서 금지된 후 플랫폼을 제공했습니다.

“스티브,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여자가 말했다. “우리는 진짜 미국 뉴스…진짜 저널리즘에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