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대통령이

푸틴 대통령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우려로 미 고위 장군, ‘높은’ 경보 촉구

푸틴 대통령이

토토사이트 위, 2021년 뉴스 브리핑에서 Mark Milley 장군의 사진. Milley는 최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계속 좌절을 겪고 있기 때문에 주의와 경계를 촉구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과정에서 큰 차질을 빚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한 군 지도자가 주의를 촉구했습니다.

마크 밀리(Mark Milley) 현 합참의장이 11일 폴란드 바르샤바에 있는 러시아군에 맞서는 우크라이나 군사기지를 방문했다. 밀리는 방문 후 연설에서 최근의 실패에 대한 모스크바의 반응은 예측할 수 없으며 긴장된 상황에서 군대가 경계를 유지할 것을 촉구했다고 로이터가 보도했습니다. 그는 또한 경계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유럽에서 미군이 증가된 위협을 받고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Milley는 “전쟁은 지금 러시아에 너무 잘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높은 준비 상태를 유지하고 경계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전쟁을 수행할 때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매우 확실하게 알 수 없습니다.”

푸틴 대통령이

Milley의 바르샤바 기지 방문에는 패트리어트 미사일 배터리를 포함한 다양한 방어 시스템에 대한 검토가 포함되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러시아군이 기지를 공격하고 미국 및 NATO 동맹국과의 더 큰 충돌 위험을 감수한다면 미사일은

“최후의 방어선”이 될 것입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언론 매체는 Milley가 방문한 특정 기지의 이름을 보고하지 않도록 요청받았습니다.
60 Minutes의 다음 에피소드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우크라이나의 핵무기 사용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했습니다. 바이든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밝히는 것을 자제했지만 그러한 시나리오에

대한 미국의 대응은 “결과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마. 하지마. 하지마.” 대통령이 말했다. “당신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로 그 어느 때보다 전쟁의 양상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러시아]는 그 어느 때보다 세계에서 더 패왕국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의 정도에 따라 어떤 반응이 일어날지 결정할 것입니다. .”

크렘린궁은 바이든의 경고에 대한 응답으로 간단한 성명을 발표했고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교리를 읽으십시오. 모든 것이 거기에 기록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skov는 러시아가 “대량살상무기를 사용하는 러시아 또는 동맹국에 대한 침략”에 직면하거나 “국가의 존재 자체가 위협을 받을 때” 핵무기를 배치할 수 있다는 러시아의 핵 독트린을 언급했습니다. more news

러시아는 최근 우크라이나 침공에서 가장 심각한 좌절 중 하나를 겪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군대는 성공적인 반격을 개시하고 러시아 군인들을 하르키우 지역의 여러 주요 지역에서 몰아냈습니다. 6개월간의 작전 기간 동안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를 함락시키는 것을 포함하여 수많은 군사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특히 실패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무능력’ 기대 초과: 전 나토 사령관
푸틴의 문제 ‘탑재’, ‘충분한’인력이 없다: 제독
러시아, 푸틴 투쟁으로 우크라이나 민간인 표적 증가: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