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고등 교육을 무료로 만들어야 한다는

호주에서 고등 교육을 무료로 만들어야 한다는 새로운 요구가 있습니다. 이것이 전문가들이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최근 빅토리아주 정부와 미국 바이든 행정부가 무료 등록금을 제공하거나 학자금 빚을 면제하겠다고 발표하면서 호주에서 무료 고등 교육의

실현 가능성에 대한 논쟁이 촉발되었습니다.

호주에서 고등

검증사이트 호주 전역의 많은 대학생들과 마찬가지로 Evie Thompson은 업데이트된 학자금 대출 통지서를 정기적으로 이메일로 받습니다.

멜버른 예술 학생은 SBS 뉴스에 “나는 룸메이트와 함께 앉을 것입니다. 아무 이유없이 무작위 코스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싸다는 것은

일종의 농담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걸 보면 좀 우울하지만 스트레스 받지 않으려고 휴대폰을 내려놓고 있어요.”

그녀와 마찬가지로 멜번 대학교 학생인 애티커스 코(Atticus Corr)는 치솟는 생활비가 3학년 학생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으며 높은 등록금이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20대 초반의 Mr Corr는 예술 학위를 위한 학업을 위해 약 $20,000의 빚을 지고 있으며 올해 졸업할 예정입니다.

그는 HECS-HELP 부채가 있는 거의 300만 명 중 한 명입니다.

호주에서 고등

그러나 세계의 반대편에 있는 두 가지 결정으로 인해 호주에서 무료 고등 교육이 실현 가능한지에 대한 논쟁이 다시 불붙었습니다.

호주에서는 빅토리아주 정부가 10,000명 이상의 신진 간호사와 조산사에게 대학 학위를 전액 상환하여 빅토리아주의 병든 의료 시스템

전반에 걸쳐 인력을 늘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과정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최대 $16,500의 장학금으로 2023년과 2024년에 전문 간호 및 조산사 과정에 등록하는 모든 신규 국내 학생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미국에서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연 소득 12만5000달러 미만의 학자금 1만달러를 청산하겠다고 약속했다.

많은 호주 대학생들은 HECS-HELP 부채에 대해 유사한 것이 구현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Thompson은 연방 정부가 더 나아가야 한다고 믿습니다.More news

그녀는 “호주 정부가 우리에게 많은 빚을 탕감해 준다는 점에서 비슷한 일을 하면 좋겠지만, 우선 보편적인 무상 교육을 시행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대출금을 갚기 위해) 실제로 그 정도의 돈을 벌기 시작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예술 학위의 가격을 인상하는 국회의원 대부분이 어쨌든 무료 교육을 받는 사람들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나는 여전히 그것을 갚아야 한다는 생각이 전혀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학자금 대출 면제가 효과가 없다고 말합니다.
호주 HECS-HELP 시스템의 설계자 중 한 사람에 따르면 호주에서는 미국과 유사한 학자금 빚 청산 계획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경제학자이자 호주 국립 대학교 교수인 Bruce Chapman은 두 대출 시스템이 매우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미국에서는 학자금 대출이 상황에 상관없이 갚아야 하는 방식”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