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비자 사가가 계속됨에 따라 ‘오보 계속’ 움직임 명확히

호주 비자 세르비아인은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아 법적 분쟁 끝에 여전히 추방 위기에 처해 있다.

Novak Djokovic은 수요일 자신의 호주 여행 신고서에 잘못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음을 인정하고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지난달 세르비아에서 인터뷰 및 사진 촬영에 참여하여 “판단 오류”를 자백했습니다.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게시된 성명에서 이 테니스 스타는 호주에 입국하기 전 2주 동안 여행했다고 선언하지 않은 데 대해 지원팀의 “인간 실수”를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파워볼 중계

도착하자마자 그의 비자가 취소되었다가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입국을 허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진행 중인 이야기
에서 나중에 복원되었습니다. 앞뒤가 맞지 않아 호주에서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호주 오픈을 앞둔 상황을 무색하게 만들었습니다.

조코비치는 지난 달에 감염된 후 자신의 움직임에 대해 “지속적인 잘못된 정보”라고 부른 것을 명확히 하려고 할 때 실수를 인정했지만, 그가 언급한 부정확성을 설명하지는 않았습니다.

호주 비자 취득

이 성명서는 남자 테니스 1번이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연습 세션을 하는 동안 게시되었으며, 이민 구금에서 4박을 풀려난 이후 세 번째로 대회 메인 코트에서 뛰었습니다.

9차례의 호주 오픈 챔피언이자 디펜딩 챔피언인 그는 올해의 첫 번째 테니스 메이저 대회가 다음 주 월요일에 시작되기 전에 아직 불확실한
상태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가 남자 기록 21번째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판돈이 특히 높습니다.

조코비치 호주 비자 오보

조코비치는 월요일 절차상의 이유로 국가에 머물 수 있도록 법적 싸움에서 승리했지만 COVID-19 예방 접종 규칙 면제에 의문을 제기했기
때문에 여전히 추방 가능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 결정은 건강과 안전상의 이유로 공익을 위해 고려되는 경우 전적으로 호주 이민 장관의 재량입니다.

추방은 최대 3년의 호주 입국 금지에 이르는 제재를 초래할 수 있으며, 호주에서 20개의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 중 거의 절반을 획득한 선수에게는 벅찬 전망입니다.

해외 기사 보기

조코비치의 양성 반응에 대한 법원 문서는 지난 달 조코비치가 조코비치의 세르비아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했다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비자가 취소될 수 있는 이민 양식의 오류에 대한 추가 질문도 제기되었습니다.

양식에서 조코비치는 스페인과 세르비아에서 목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호주로 비행하기 전 14일 동안 여행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조코비치는 성명서에서 최근 발언이 “상처를 준다”며 “내가 호주에 있다는 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광범위한 우려를 완화하기 위해” 발언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34세의 세르비아인은 베오그라드에서 열린 농구 경기에 참석한 후 “풍부한 주의”에서 나온 PCR 검사에서 양성 결과를 받기 전에 빠른 검사에서
음성이었고 무증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12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