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발유 가격 투쟁

휘발유

‘나는 당신을 믿지 않습니다’ 상승하는 휘발유 가격에 대한 투쟁이 의회에 온다

세계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일부 에너지 회사의 최고 경영진은 기록적인 이윤을 얻기 위해 우크라이나 전쟁을 이용하고 있다는 비판을 거부하면서 소비자를 위한 휘발유 가격을 낮추기 위해 정부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

원유 가격 급등과 러시아에 대한 경제 제재로 인해 엑손(Exxon), BP, 셰브론(Chevron), 셸(Shell)을 포함한 6개 주요 석유 회사의 대표가 목요일(AEST) 워싱턴에서 미국 의회의 소란에 직면했습니다.
그들은 미국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하원 에너지 및 상업 위원회 위원장인 뉴저지 민주당원 Frank Palone은
“대형 석유는 이 불안정한 글로벌 상품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의존으로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석유 회사들은 작년에 미화 700억 달러(940억 달러) 이상의 총 이익을 냈지만
이것이 팬데믹이 최고조에 달했던 2020년에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기 때문이라고 청문회에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보러가기

종종 긴장된 증언이 진행되는 동안 경영진은 미국 정부가 국내 공급을 뒷받침하기 위해
더 많은 석유 임대와 연방 토지 시추를 허용하여 업계가 해외 매장량에 덜 의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엑슨의 대런 우즈 최고경영자(CEO)는 우크라이나 침공 이전에도 “세계 석유 및 가스 시장의 불균형이 커지고 있는 것을 보고 있었다”고 말했다.

“불행히도 빠른 수정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까운 시일 내에 답은 간단합니다. 가격을 낮추려면 공급을 늘려야 합니다.
우리 산업은 일정한 생산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투자가 없으면 생산량은 연간 약 7% 감소합니다.”

휘발유 가격 인상 문제는 수백만 미국인의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민주당이 11월 중간 선거에서 하원 과반 의석을 잃을 위기에 처한 Joe Biden 대통령에게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노동 통계국은 올해 2월까지 12개월 동안 휘발유 비용이 38%나 급등했다고 밝혔습니다.
가구 가격이 17% 급등했습니다. 빵 가격은 12.6%, 중고차는 10.5% 올랐다.

기사더보기

텍사스 서부의 광활한 지역인 퍼미안 분지에서 가장 활동적인 시추업체인 Pioneer Natural Resources의 Scott Sheffield CEO는 “미국의 에너지 안보를 보호하고 미국의 계속해서 글로벌 리더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는 “나는 내 손자들이 내 삶의 대부분을 우리나라처럼 외국 에너지 공급에 의존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Shell USA의 Gretchen Watkins 최고경영자(CEO)는 위원회에서 그녀의 회사가 우크라이나에 대한 부당한 공격을 규탄하고
원유를 포함한 모든 러시아 탄화수소에 대한 개입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기 위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했지만
“Shell은 소비자가 가격을 책정하거나 통제하지 않습니다. 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