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k of America

Bank of America, 흑인 및 히스패닉 최초 주택 구입자를 위한 다운페이 제로, 클로징 코스트 제로 발표

선택된 Charlotte, Dallas, Detroit, Los Angeles 및 Miami 지역의 주민들에게 먼저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Bank of America)는 이제 선별된 도시 그룹의 첫 주택 구매자에게 계약금 없이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카지노 분양 흑인과 히스패닉/라틴계 커뮤니티에서 주택 소유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제로 클로징 비용 모기지.

Bank of

이 옵션은 먼저 샬럿, 댈러스,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및 마이애미의 특정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nk of

Community Affordable Loan Solution이라고 하는 새로운 모기지는 자격을 갖춘 개인과 가족이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저렴한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은행은 말했습니다.

Bank of America의 이웃 및 지역 사회 대출 책임자인 AJ Barkley는 “주택 소유는 지역 사회를 강화하고 개인과 가족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를 쌓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릴리스에서 말했다. “저희 Community Affordable Loan Solution은 지속적인 주택 소유의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 많은 흑인 및 히스패닉 가족이 달성할 수 있으며 이는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사회에 대한 우리의 광범위한 약속의 일부입니다.”

대출에는 모기지 보험(구매 가격의 20% 미만을 지불하는 구매자에게 일반적으로 부과되는 추가 수수료)과 최소 신용 점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적시 임대료 지불 및 정시 공과금 청구서와 같은 요소를 기반으로 자격이 결정됩니다.

전화 및 자동차 보험 지불. 예비 구매자는 주택 구매자 인증도 완료해야 합니다.

Bank of America와 연방 정부가 승인한 주택 상담 파트너가 대출 프로그램을 신청하기 전에 제공하는 과정이라고 은행은 말했습니다.

미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 데이터가 제공되는 가장 최근 연도인 2020년에도 미국 주택 소유 비율의 인종적 격차는 상당했습니다.more news

백인 가구의 경우 주택 소유 비율은 72.1%였다. 51.1%와 비교

히스패닉 가구의 경우 43.4%, 흑인 가구의 경우 43.4%입니다. NAR은 흑인 주택 소유율이 2010년보다 2020년 더 낮아졌다고 밝혔다.

NAR은 보고서에서 “팬데믹 기간 동안 집값 상승과 낮은 주택 공급이 다른 어떤 인종/민족 그룹보다 흑인 가구에 불균형적으로 더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협회는 현재 백인 가구가 흑인 가구에 비해 집을 살 여유가 40% 더 높다고 밝혔다.

Bank of America 및 Wells Fargo와 같은 기타 주요 금융 기관은

유색인종 및 장애가 있는 잠재 구매자에게 모기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2008년 서브프라임 대출 기관인 Bank of America의 Countrywide Financial은 흑인과 히스패닉 주택 구매자에게 백인 신청자보다 높은 이자를 부과했다는 주장으로 2011년에 3억 35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2012년 Wells Fargo는 유색인종을 대상으로 한 위험한 주택 융자를 대상으로 한 청구를 해결하기 위해 1억 7,500만 달러를 지불하는 데 동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