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는 30년 만에 가장 느린 아동 백신

COVID-19는 30년 만에 가장 느린 아동 백신 접종률을 초래하여 수백만 명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지난 주 UN 기관에서 발표한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약 30년 만에 가장 큰 지속적으로 아동 예방 접종률이 감소했으며 2,500만 명의 유아가 구명 주사를 놓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VID-19는

세계보건기구(WHO)와 유엔아동기금 유니세프가 발표한 수치는
디프테리아, 파상풍 및 백일해 백신을 3회 접종한 어린이의 비율을 보여줍니다.
(DTP3) – 국가 내 및 국가 간 예방 접종 범위를 나타내는 지표 -는 2019년에서 2021년 사이에 5포인트 하락한 81%입니다.

지난해 정기 예방접종을 통해 DTP 접종을 놓친 2,500만 어린이,
2020년보다 200만 명, 2019년보다 600만 명 늘어난 수치로, “끔찍하지만 예방 가능한 질병의 위험에 처한 어린이의 수가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
유엔 산하 기관에서 발표한 보도 자료를 말했습니다.
감소는 분쟁 지역에 살고 있는 아동의 수 증가와 예방 접종을 받기 어려운 취약한 환경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한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잘못된 정보 증가와 서비스 및 공급망 중단, 전용된 리소스, 잽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는 봉쇄 조치와 같은 코로나19 관련 문제도 한몫했습니다.

“아동 건강에 대한 적색 경보입니다.
우리는 한 세대 동안 아동기 예방접종이 가장 크게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삶으로 측정될 것”
유니세프 전무이사인 캐서린 러셀(Catherine Russell)은 말했습니다.

“작년에 코로나19의 혼란과 폐쇄로 인해 전염병 숙취가 예상되었지만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지속적인 감소입니다.
코로나는 변명의 여지가 없다

COVID-19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코로나19는 핑계가 아닙니다. 실종된 수백만 명에 대한 예방 접종 후속 조치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더 많은 발병, 더 많은 아픈 어린이 및 이미 긴장된 의료 시스템에 대한 더 큰 압력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누락된 2,500만 명의 어린이 중 약 1,800만 명이 한 해 동안 DTP를 한 번도 받지 않았으며 대다수가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살고 있습니다.
인도, 나이지리아, 인도네시아, 에티오피아, 필리핀이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에이전시는 밝혔습니다.

미얀마와 모잠비크는 2019년에서 2021년 사이에 단일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아동의 상대적 증가가 가장 큰 국가 중 하나입니다.

중대한 결과
전 세계적으로 2019년에 달성한 HPV 백신의 적용 범위 중 4분의 1 이상이 손실되었습니다.

이는 지난 15년 동안 세계 시장에서 백신이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인유두종바이러스(HPV) 백신의 첫 번째 접종률이 15%에 불과하기 때문에 여성과 소녀들의 건강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기관들은 2021년이 팬데믹의 첫 해에 이어 “긴장된 예방 접종 프로그램이 재건되는 회복의 해가 되기를 희망했지만 대신 DTP3 적용 범위가 2008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다시 설정되었습니다. 다른 기본 백신에 대한 보장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에 대한 예방 접종 지표를 포함하여 글로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 세계를 궤도에서 벗어나게 만들었습니다.

증가하는 영양실조

심각한 급성 영양실조 비율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예방접종의 감소가 일어나고 있습니다.more news

“영양실조 아동은 이미 면역력이 약해졌으며 예방접종을 놓치면 일반적인 아동기 질병이 빠르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