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예방 접종 받은 사람들 격리 기간 단축된 이유?

COVID-19 특정 지역에서 격리 기간이 10일에서 5일로 변경되었습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 앨버타, 서스캐처원, 매니토바, 온타리오, 뉴브런즈윅은 각각 COVID-19 양성 판정을 받은 백신 접종자의 격리 기간을 단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주 이동은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CDC)의 유사한 조치에 따라 미국의 격리 기간도 단축합니다.

COVID-19 격리

새로운 지침에 따르면 예방 접종을 통해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들은 증상이 시작된 날 또는 양성 반응을 보인 날로부터 10일이 아닌 최소
5일 동안만 자가 격리를 해야 합니다. 일부 보건 당국자들은 새로운 규칙이 사람들이 더 쉽게 따르고 근로자 부족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5일 후 증상이 개선되거나 최소 24시간 동안 가라앉으면 격리 기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마스크와 물리적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예방 접종 COVID-19

그리고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들의 일정에는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다음은 새로운 조치와 해당 주의 결정에 대한 근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금요일 발표에서 앨버타 주 보건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Deena Hinshaw 박사는 “완전히 면역된 사람들이 돌발성 감염에
걸리면 더 짧은 시간 동안 바이러스를 흘린다는 증거에 근거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온타리오 주 보건 최고 의료 책임자인 Kieran Moore 박사는 목요일 “바이러스 전파 위험의 90%가 이미 5일 이내에 발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온타리오에서는 이제 검사가 고위험군으로 제한되며 주에서는 증상이 나타나면 사람들이 자가 격리하기를 원합니다. 신속한 테스트는 여러 곳에서 매진되고 많은 소매업체에서 예약 주문을 받습니다.

무어는 “연구를 통해 그들이 급속하게 상승하면 그들이 흘린 바이러스의 양에서 급속한 하강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확산의 약 40%가 실제로 증상이 나타나기 이틀 전에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즉, 사람들을 보호할 능력이 없다는 의미입니다.

코로나 기사 보기

몬트리올에서 역학을 전공한 심장학자인 크리스토퍼 라보스(Christopher Labos) 박사는 이러한 변화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감염이 시작된 시점에서 멀어질수록 전염성이 낮아진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움직임의 배경을 이해할 수 있지만 그것이 좋은 생각인지는 두고 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Labos는 “현재 상황에서 매우 빠르게 확산되는 Omicron 변종을 가지고 있을 때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실제로 줄여야 할 때인지 확신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염병 전문가이자 앨버타 대학의 부교수인 Dr. Lynora Saxinger는 이러한 움직임이 어떤 면에서는 실용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상대적으로 확산될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적은 마지막 기간 동안 사람들을 격리시켜 감염을 억제할 수 있다는 생각이
이미 모든 곳에서 그렇게 공격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추가적인 혜택이 약간 의심스러워진다”고 말했다.